커피에 꾸덕한 치즈 가득 올려주는 '중독성甲' 치즈아메리카노

인사이트Instagram 'moon_ju.park'


[인사이트] 고명훈 기자 = 커피 없이 못 사는 '커피공화국' 대한민국. 해마다 등장하는 이색 커피들이 누리꾼들의 입맛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그중에서도 고소하고 씁쓸한 맛의 아메리카노만 찾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매일 같은 아메리카노를 마시다 보면 이 역시 지겨워지기 마련이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특별한 아메리카노가 있다. 꾸덕한 치즈가 커피 속에 들어간 '치즈폼 커피'를 소개한다.


인사이트Instagram 'moon_ju.park'


커피 위에 생크림을 얹어먹는 비엔나커피와도 비슷한 모습이다. 위에는 하얀 치즈가, 밑에는 검은 아메리카노가 층을 이루고 있는 비주얼에 온 시선이 집중된다.


짭짤한 크림치즈가 올라가 있는 아메리카노는 그 맛에 한 번 빠지면 쉽게 나올 수가 없다.


꾸덕꾸덕한 치즈와 씁쓸한 아메리카노가 오묘한 조화를 이뤄 매력적인 맛으로 다가온다.


평소 아메리카노를 먹지 않는 누리꾼들도 치즈가 맛있어서 이 커피를 찾는다는 후기가 많다. 치즈 덕후들도 한 번쯤 도전해 볼 커피다.


인사이트Instagram 'moon_ju.park'


다만 빨대를 꽂아 먹으면 일반 아메리카노와 별다른 맛이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다. 직접 입에 대고 호로록 마셔야 크림치즈와 아메리카노가 섞인 '치즈폼 커피'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


치즈 아메리카노는 커스텀 메뉴로도 즐길 수 있으며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카페도 있다.


식사 후 매일 먹는 아메리카노가 지겨워졌다면 치즈가 가득 채워진 색다른 아메리카노를 주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wwitt_coffee'


인사이트Instagram 'jin_mintmang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