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우한 폐렴' 확산하자 의료진 이어 저소득층 가정에 마스크 5천개 기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수 홍진영이 의료진에 이어 소외계층을 위해 마스크 5천 개를 추가 기부했다.


5일 홍진영은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마스크 5,000여 개를 추가 기부했다.


홍진영이 기부한 마스크는 이전과 같은 KF94 등급의 마스크다.


이 마스크는 면역력이 취약한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정 등 취약 계층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앞서 홍진영은 지난달 30일 우한 교민들의 임시 숙소였던 충남 아산 경찰 인재개발원과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마스크 5천여 개를 기부하는 선행을 펼쳤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 확산에 마스크 수요 급증으로 상대적으로 예방에 어려움을 겪을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다시 기부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홍진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면역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아동 청소년과 독거노인분들이 위험에 노출되는 상황이 염려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작은 나눔이지만 도움이 돼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국내 '우한 폐렴' 추가 확진자 3명이 발생해 총 19명으로 늘어났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