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폐렴' 완벽 예견한 일루미나티, '농구 전설' 코비 헬기 추락 사고까지 맞췄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Kore


[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농구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가 얼마 전 헬기 추락 사고로 안타깝게 숨졌다.


코비를 기리는 팬들의 추모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일각에는 코비의 죽음이 계획된 것 아니냐는 음모설이 제기됐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코비의 사망이 인류를 조종하는 비밀결사 단체 '일루미나티'에 의한 것이라는 음모론이 게시되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일루미나티란 1776년 당시 독일 출신 아담바이스하프트에 의해 설립된 비밀 결사 단체로서 이후 교황이 이단으로 규정하면서 공식 해산했다고 알려졌다.


인사이트Twitter 'dotNoso'


하지만 일루미나티는 여전히 비밀리에 활동하고 있으며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정치가들이 속해있어 세력을 키우고 있다는 검증되지 않은 소문이 곳곳에 퍼져있다.


이 같은 이유로 화제가 되는 사건이 터질 때 마다 많은 이들은 일루미나티가 배후가 아니냐는 음모설을 계속해서 제기하고 있다.


현재 각종 SNS에는 코비의 죽음 역시 일루미나티가 연관된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고 있는데 그 이유로는 지난 2012년 코비의 죽음을 정확하게 예측한 글이 트위터에 게시된 적 있기 때문이다.


당시 트위터 계정 'dotNoso'에는 "코비는 헬리콥터 추락으로 사망할 것"이라고 단 한 문장이 게시됐다. 당시 터무니없는 낭설을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지만, 해당 게시글은 정확히 코비의 마지막을 예언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2017년 방영됐던 한 만화 영화에서 코비가 헬기 사고로 죽는 장면이 방영된 바 있다. 만화 속 코비는 추락 사고를 당하자 트로피를 끌어안고 있다가 헬기가 폭발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이에 사람들은 두 가지 이유를 근거로 코비가 일루미나티의 어떤 제안을 거절한 대가로 희생을 당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하지만 코비가 개인 헬기를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은 너무나도 유명하기에 우연의 일치라는 반론도 제시되고 있다.


의혹의 진위는 밝혀진 바 없지만 수많은 낭설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과 대중에게 사랑받았던 코비의 죽음에 전 세계인들이 슬픔을 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