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준, 군 입대 전 '결혼'해 아이까지 있다고 깜짝 고백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마담 앙트완'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배우 성준이 군 입대 전 혼인 신고를 하고 아이를 출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성준의 소속사 측은 성준의 결혼 및 2세 출산 소식을 발표했다. 


이날 성준은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직접 손편지를 공개했다.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그는 "입대 즈음, 인생의 큰 변화와 함께 기쁜 일들이 있었다"면서 "평생을 함께할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고 전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하이드 지킬, 나'


이어 "기쁜 마음으로 결혼 계획을 세우던 중 아기의 소식을 알게 됐다"며 "너무나 큰 기쁨이었고 기적이자 축복이었다"고 2세 소식도 알렸다.


성준은 "제 인생에 찾아온 소중한 두 사람에 대한 보호를 우선시하고 싶었다"면서 "입대를 앞두고 있던 저로서는 최선이라 생각을 했다"고 자신의 심정을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성준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따르면 성준은 최근 복무 전환신청을 통해 상근예비역으로 남은 군복무를 하게 됐다.


성준은 "최근 제가 없이 모든 것을 혼자 감내할 아내가 걱정이 됐다"며 "아직은 미숙한 초보 가장으로서 가족을 조금 더 가까이서 지키고 싶었다"며 그동안 결혼 소실을 숨겼던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기쁘고 좋은 소식이지만, 그 시기 바로 전달해드리지 못했던 점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남은 군 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다시 배우 성준으로, 가장으로도 지금보다 더 단단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뵙겠다"고 다짐했다.


뒤늦게나마 용기내 고백한 성준을 향해 네티즌들은 격려와 축복, 응원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모델 출신인 성준은 지난 2011년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데뷔해 '연애의 발견',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하이드 지킬, 나', '완벽한 아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