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깡패' 아이유가 부르는 '사랑의 불시착' OST 나온다

인사이트카카오M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섬세한 음색을 자랑하는 가수 아이유가 '사랑의 불시착' OST로 돌아온다.


3일 스포티비뉴스에 따르면 가수 아이유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사랑의 불시착' OST를 부른다.


아이유는 지난 2015년 방송된 KBS2 '프로듀사' 출연 당시 인연을 맺은 박지은 작가를 위해 흔쾌히 OST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아이유가 드라마 OST를 직접 부르는 것은 절친 유인나가 출연했던 MBC '최고의 사랑'(2011) OST '내 손을 잡아' 이후 9년 만이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인사이트YouTube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아이유가 드라마 OST를 직접 부르는 것은 이례적인 경우라 박지은 작가와의 끈끈한 우정에 관심이 쏠린다.


평소 섬세한 음색으로 독보적인 음악을 이어가던 아이유와 '사랑의 불시착'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다.


'사랑의 불시착'은 두 배우의 섬세한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로 연신 화제가 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해 발표한 앨범 '러브 포엠'으로 음원차트를 올킬 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카카오M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lwlrm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