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따라 '눈' 덮인 산 오르다 데구루루 미끄러져 '핵당황'한 아기 곰

인사이트YouTube 'ViralHog'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기 곰 한 마리가 눈이 쌓인 가파른 절벽을 힘겹게 오르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영상은 2018년 11월 유튜브 채널 'ViralHog'에 처음 공개됐으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다시금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엄마 곰과 새끼 곰은 금방이라도 미끄러워 넘어질 것 같은 눈 쌓인 절벽을 오르고 있었다.


인사이트YouTube 'ViralHog'


엄마 곰은 성큼성큼 큼지막한 걸음으로 단숨에 절벽을 올라갔다.


하지만 아기 곰은 조금 올라갔다 싶으면 미끄러지고, 또 올라가는가 하면 다시 넘어지고를 반복했다.


전혀 진전이 없고 오히려 더 밑으로 미끄러져 내려갔지만, 아기 곰은 절대 포기하지 않았다.


8번 넘어져도 9번 일어나는 모습이 마치 오뚝이를 연상케 했다.


인사이트YouTube 'ViralHog'


절벽을 오르는 동안 발을 헛디뎌 맨 아래로 떨어지기도 했고, 촬영하는 드론 카메라에 놀라 눈밭을 구르기도 했지만 녀석은 불굴의 의지를 꺾지 않았다.


그 모습을 차분하게 지켜보던 엄마 곰도 아기 곰의 근성을 느꼈는지 일절 도와주지 않았고, 끝까지 천천히 지켜봐 주었다.


결국 3번의 도전 끝에 아기 곰은 자신의 힘으로 그토록 바라던 절벽 정상에 올랐다.


인사이트YouTube 'ViralHog'


엄마 곰은 장하다는 듯 아기 곰을 쓱 쳐다봐 주었고, 이후 둘은 다음 목적지를 향해 다시 뛰어갔다.


러시아 극동 북부 마가단(Magadan])에서 촬영된 이 영상은 SNS를 중심으로 전 세계로 공유됐으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흥분시켰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기 곰이 포기하지 않는 모습에 감동했다", "끝까지 도전하는 모습이 멋있다", "가슴이 뭉클해지는 영상이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