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무서워 '기저귀' 차고 봐야 할 정도인 넷플릭스 인기 '공포' 영화 6편

인사이트영화 '공포의 침입자'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수많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넷플릭스의 인기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워낙 많은 작품 탓에 볼거리가 넘쳐나지만, 유난히 이용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장르가 있다.


바로 포스터만으로 등골을 오싹하게 하는 공포 영화다.


불이 꺼진 방안, 모니터 앞에 홀로 앉아 넷플릭스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보고 있자면 뒤에서 왠지 누군가가 나를 보는 것 같고, 발목을 잡을 것만 같은 공포심에 휩싸인다.


팬티 2장을 넘어, 기저귀를 차야만 끝까지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상영 공포 영화를 한데 모아봤다.


1. '공포의 침입자'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공포의 침입자'


많은 이를 공포 영화 마니아로 이끈 영화가 있다. 바로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는 '공포의 침입자'다.


데미안 루냐 감독이 연출한 이 작품은 마을 안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과 살인을 그린다.


포스터부터 섬뜩한 '공포의 침입자'는 다양한 연출법으로 영화가 막을 올릴 때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한다.


2. '리추얼: 숲속에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리추얼: 숲속에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리추얼: 숲속에 있다' 역시 관람 필수 아이템으로 기저귀가 꼽힌다.


데이비드 브루크너 감독이 연출한 '리추얼: 숲속에 있다'는 죽은 친구를 추모하기 위해 모인 4명의 친구가 트레킹을 떠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기괴하면서도 잔인한 장면을 정교하게 연출해 담아낸 '리추얼: 숲속에 있다'는 시작부터 끝까지 보는 이의 심장을 요동치게 한다.


3. '제인 도'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제인 도'


북미 등지에서 신원 미상의 여성을 지칭할 때 쓰는 '제인 도'. 


이를 소재로 한 영화 '제인 도' 또한 꼭 즐겨야 할 공포 영화 중 하나다.


안드레 외브레달 감독의 '제인 도'는 신원미상의 젊은 여성을 부검하는 과정에서 끔찍한 비밀이 밝혀지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외상없이 골절되고 절단된 제인 도의 신체 부위를 부검하며 밝혀지는 소름 끼치는 이야기는 보는 이의 긴장을 한순간도 놓을 수 없게 하며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


4. '서던 리치: 소멸의 땅'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서던 리치: 소멸의 땅'


신선한 소재에 예측할 수 없는 공포 영화를 원한다면 '서던 리치: 소멸의 땅'을 추천한다.


알렉스 가랜드 감독이 연출한 '서던 리치: 소멸의 땅'은 한 번 들어가면 아무도 살아 나오지 못한 그곳에 임무를 안고 떠난 5인의 탐사대를 조명한다.


흥미로운 소재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그들이 그려내는 장면들은 보는 이의 심장을 강렬히 두드린다.


5. '팔로우'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팔로우'


보는 이의 심리를 압박하며 서서히 숨통을 조여오는 영화 '팔로우'도 넷플릭스 필수 관람 영화 중 하나다.


데이빗 로버트 밋첼 감독의 '팔로우'는 한 남성과 관계를 가진 제이(마이카 먼로 분)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이들로부터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이들로부터 서서히 옥죄어오는 상황을 그린 이 작품은 숨통을 조여오는 공포감으로 몰입을 극한까지 끌어올린다.


6. '샤이닝'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샤이닝'


20세기를 대표하는 공포 영화 '샤이닝'도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샤이닝'은 겨울 동안 한 호텔을 관리하며 소설을 쓸 수 있게 된 잭(잭 니콜슨 분)이 점점 미쳐가며 가족을 위협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최근 '닥터 슬립'으로 리메이크되기도 했던 이 영화는 잊을 수 없는 섬뜩함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