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서 절친 맺더니 '여행 예능' 찍게 된 이진혁X김민규X이세진

인사이트Twitter 'MAO @68s1027'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프로듀스 X 101'으로 인연을 맺은 이진혁, 김민규, 이세진이 미국에서 포착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는 "제 친구 동생이 유학 갔는데 애들 봤다고 사진 보내줘서 올려요"라는 글과 함께 이진혁, 김민규, 이세진의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이 공유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나란히 걸으며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었다. 특히 파스텔 톤으로 맞춰 입은 모습은 나이에 맞는 깜찍함을 더했다. 

 

이진혁, 김민규, 이세진의 여행 사진이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되자 팬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여러 팬들은 "여행 예능 찍으러 갔나 보네", "셋의 케미가 정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Twitter 'MAO @68s1027'


이진혁, 김민규, 이세진은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제작 KBS 미디어, KT)에 출연한다. 

 

Mnet '프로듀스 X 101'로 인연이 된 세 사람은 방송 이후에도 '우정즈'라는 이름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개인 시간을 함께 하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왔다. 

 

때문에 팬들은 세 사람이 미국 관광지를 다니며 뽐낼 브로맨스를 기대하고 있는바. 특별한 추억 여행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이진혁, 김민규, 이세진의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은 오는 3월 KT seezn(시즌) 앱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인사이트Twitter 'MAO @68s1027'


인사이트instagram 'ljh_babysun'


인사이트instagram 'kimminkyu_031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