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여왕' 리한나, 에이셉 라키와 '핑크빛' 열애설 터졌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뮤직비디오에서 힙한 커플 연기로 호흡을 맞춘 리한나와 래퍼 에이셉 라키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더선은 리한나가 얼마 전 사우디 억만장자 남자친구 하산 자밀과 결별하고 에이셉 라키와 데이트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리한나의 측근은 "두 사람은 뉴욕을 여행하는 동안 호텔 스위트룸에서 함께 머물기도 했다"며 "하지만 리한나는 아직 전 남자친구와 이별하지 얼마 되지 않아 에이셉과의 관계가 알려지는 것을 부담스러워한다"라고 전했다.


지난 17일에 뉴욕에서 열린 베네피트 행사장에서 이 둘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는데, 그날은 리한나가 3년간 사귄 백만장자 남자친구 하산과 결별을 발표한 날이었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행사장에서뿐만 아니라 뉴욕의 핫플레이스인 소호 거리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많은 사람에게 목격되기도 했다.


당시 소호 거리에서 그들을 본 사람들은 "두 사람이 키스를 나누지는 않았지만 친구 이상으로 보였다"라며 "누가 봐도 다정한 연인 같았다"라고 말했다.


과거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는 '패션 킬라'(Fashion Killar) 뮤직비디오에서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연기했었다.


당시 둘의 모습이 너무나 다정해서 두 사람이 조만간 사귀는 것 아니냐는 예측이 있기도 했었다.


인사이트YouTube 'ASAPROCKYUPTOWN'


한편 이 둘의 열애설로 인해 리한나의 전 남자친구들 역시 재조명되고 있다.


리한나와 얼마 전 헤어진 하산 자밀은 2조가량의 재산을 가진 사우디아라비아의 재벌 2세로서 나오미 캠벨의 전 남자친구로도 유명하다.


리한나는 하산과 열애 당시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는 인터뷰를 남기기도 했다.


그리고 2013년까지 공식 연인이었던 크리스 브라운은 리한나에게 데이트 폭력을 행사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기도 했었다.


YouTube 'ASAPROCKYUPTOW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