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조작 진실 고백하려다 심은경 앞에서 추락한 '머니게임' 은행본부장

인사이트tvN '머니게임'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머니게임' 심은경이 유승목의 투신을 목격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머니게임'에서는 정인은행 BIS 조작 의혹을 밝히려던 전략기획본부장 서양우(유승목 분)가 채이헌(고수 분), 이혜준(심은경 분)을 만나기로 약속한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약속을 앞둔 서양우는 이혜준의 눈앞에서 투신하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채이헌, 이혜준이 정인은행 BIS 조작 의혹에 핵심 관련자인 서양우의 존재를 파악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 모습이 나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머니게임'


바하마와의 밀실 협상에 참석한 유진한(유태오 분)은 정인은행의 사외이사 자리를 요구해 협상 자리를 발칵 뒤집었다. 이는 경영권을 장악하겠다는 속내를 노골적으로 드러낸 것으로, 서양우의 큰 반발을 샀다. 

 

특히 바하마의 인수 목적이 정인은행을 헐값에 사서 무자비한 구조조정으로 강제 회생시킨 뒤 되팔아 높은 이윤을 챙기는 '먹튀'였다는 사실이 드러나자 협상은 파행 직전까지 이르렀다. 


계속해서 꼬이는 실타래에 서양우는 진실을 밝히기로 마음먹었고, 이혜준에게 만남을 청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머니게임'


이에 이혜준은 채이헌, 조희봉(조재룡 분)과 함께 서양우의 집으로 향했지만 만남 직전 서양우가 자신의 아파트에서 투신하며 충격적인 반전을 안겼다. 

 

눈앞에서 투신한 서양우를 지켜본 이혜준은 말을 잇지 못했고 패닉에 빠지면서 역대급 충격 엔딩을 선사했다. 

 

한편 '머니게임'은 대한민국 최대 금융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Naver TV '머니게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