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 축하해요" 첫아이 낳은 리포터 박슬기에게 '출산 선물' 보낸 박보검

인사이트Instagram 'impolaris'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박보검이 첫아이를 낳은 리포터 박슬기에게 뜻깊은 선물을 했다.


지난 29일 박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단문의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슬기는 산후조리원에서 보이는 곳에서 선물 언박싱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mpolaris'


박슬기는 박보검에게 편지와 아이 옷을 받았다고 밝혔다.


실제로 박보검이 보낸 편지에는 "새로이 맞은 2020년, 누나의 가정과 삶에 하나님의 놀라우신 축복과 은혜가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누나와 방탄이(태명) 가족 모두를 축복합니다"라는 문구가 자필로 담겼다.


이에 박슬기는 "예정일이었던 2020년 1월 13일 전부터 아가 선물과 함께 편지를 써 놓고 기다렸나 봐요. 상황과 여건이 되면 제가 입고 싶은 예쁜 아기 옷과 그보다 더 귀한 시즌 그리팅까지 제 두 손에 이렇게 와 있네요"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mpolaris'


이어 그는 둘째는 박보검 같은 아들을 낳겠다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박보검 역시 인성까지 바르다", "내가 박슬기라도 정말 행복했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슬기는 지난 2017년 광고회사 PD와 1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후 그는 지난 27일 득녀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