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장인' 서준X수호 나오는 '여신강림' 드라마, 올 하반기 방영 확정

인사이트NAVER 웹툰 '여신강림'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인생 웹툰으로 손꼽히는 '여신강림'의 드라마화가 확정됐다.


지난 26일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필명)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웹툰 '여신강림'의 드라마화가 확정되었음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작가 야옹이의 웹툰 어시스턴트들이 그린 설맞이 그림들이 담겼다.


이에 덧붙여 야옹이는 "연말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도 대박 나게 해주세요"라고 적어 드라마 방영시기를 간접적으로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웹툰 '여신강림'


네이버웹툰 자회사 스튜디오N은 지난 2018년 12월 웹툰 '여신강림'을 드라마화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같은 해 8월 설립된 스튜디오N은 '타인은 지옥이다', '쌉니다천리마마트' 등의 웹툰 원작 드라마를 제작했다.


드라마 '여신강림'은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화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제작한 본팩토리와 스튜디오N이 공동 제작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웹툰 '여신강림'


많은 이들의 인생 웹툰으로 꼽히는 '여신강림'이 어떤 모습으로 브라운관을 찾아올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누가 캐스팅될까", "너무 기대된다" ,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웹툰 '여신강림'은 현재 연재 중인 네이버 웹툰으로 대중성, 작품성 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웹툰 '여신강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