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72kg 빼고 '비주얼 복권' 당첨된 '146kg' 남성의 놀라운 비포 애프터

인사이트YouTube '9대기-The9hronicl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다이어트를 최고의 성형이라고 하지만 항상 실패를 반복하는 것이 현실이다.


새해 목표로 이번에는 기필코 다이어트에 성공하겠노라고 다짐하는 누리꾼들이 많을 것이다.


세상에 맛있는 음식들이 왜 이렇게 많고 또 맛있는 음식은 왜 다 칼로리가 높은지 모르겠다.


유혹이 있을 때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의 영상을 보고 다시 의지를 다지고는 한다.


인사이트YouTube '9대기-The9hronicle'


유튜브 채널에 엄청난 체중 감량을 이뤄낸 일반인 남성의 영상이 올라와 다이어트 성공을 꿈꾸는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어릴 때부터 뚱뚱하지 않은 적이 없다던 그는 입대 전 128kg에서 신병교육 후 116kg으로 12kg을 감량해 최대 체중감량자 감투상을 받았다.


하지만 전역 후 나태해진 그는 다시 살이 찌기 시작하더니 최정상 몸무게를 찍게 됐다. 영상 속 그는 "게임 중독, 잦은 음주, 폭식으로 146kg까지 체중이 올랐었다"라고 말했다.


심각성을 깨달은 그는 처음엔 하루에 4, 5시간씩 무작정 걷기만 했다. 하루에 한 끼를 먹고 계속 유산소 운동만 한 결과 6개월 뒤 무려 74kg까지 체중을 낮출 수 있었다.


인사이트YouTube '9대기-The9hronicle'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그는 인생 최대 터닝포인트를 맞았다고 한다. 그렇게도 싫던 자기 자신이 좋아진 것이다.


그는 거기에서 멈추지 않았다. 배우를 꿈꾸며 할리우드 영화의 배우들을 선망하게 됐고 그들처럼 몸을 만들고 싶어졌다.


특히 배우 '크리스찬 베일'에게 큰 감명을 받고 근력 운동을 매일 같이 한 그는 마침내 비주얼 복권에 당첨되게 된다.


'비포 애프터' 사진이 지난 그의 노력을 말해준다. 영상 속 그의 모습을 보면서 이제 손에 쥐고 있던 닭다리를 내려놓고 다시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YouTube '9대기-The9hronicle'


YouTube '9대기-The9hronicl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