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서 순둥한 비주얼로 여심 사로잡은 '금은동' 탕준상의 훈훈한 일상 사진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현빈, 손예진 주연의 tvN 로맨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인기가 갈수록 뜨겁다.


드라마의 높은 인기 덕에 작품에 출연하는 배우들 역시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탕준상이 시청자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는 중이다.


극중 북한군 금은동 역을 연기하는 탕준상은 섬세한 연기력을 자랑하며 극의 활력을 높이고 있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올해 18살이 된 탕준상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감정을 담아내는 눈빛과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중대원 중 막내인 금은동을 때묻지 않은 행동과 말투로 그려내며 특유의 매력을 발산 중이다.


여기에 더해진 훈훈한 비주얼 역시 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이다.


귀여운 미모에 순둥한 분위기를 지닌 탕준상은 일상에서도 '훈남' 분위기를 고스란히 풍겨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씨엘엔컴퍼니


차분한 느낌이 인상적인 탕준상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날이 갈수록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탕준상에 대해 누리꾼들은 "요즘 '사랑의 불시착' 보면서 푹 빠졌다", "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배우", "분위기 너무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탕준상이 활약하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인사이트씨엘엔컴퍼니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_js0813'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