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속 '버터비어' 이제 한국에서도 원 없이 맛볼 수 있다

인사이트영화 '해리포터'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영화 '해리포터' 덕후라면 한 번쯤 꼭 맛보고 싶은 영화 속 먹거리들이 있다.


코딱지 맛, 먼지 맛 등이 담긴 젤리빈과 호박 주스, 개구리 초콜릿 등 종류도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해리포터 팬들 사이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는 음식은 바로 '버터 비어'다.


인사이트Instagram 'eritheadventurista'


인사이트Instagram 'reedskorea'


최근 리즈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해리포터 버터비어가 국내에 출시한다는 공지가 올라와 화제다.


해리포터 작가 조앤 롤링이 버터 스카치 캔디를 떠올리며 만들어냈다는 버터비어는 이름만 맥주일 뿐 사실 무알코올 음료다.


맛본 이들의 후기에 따르면 달달하게 녹인 캐러멜을 탄산과 섞어 놓은 듯한 독특한 맛을 자랑한다고.


인사이트Instagram 'reedskorea'


인사이트영화 '해리포터'


버터비어는 영국의 해리포터 스튜디오와 미국·일본의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해외를 가야만 맛볼 수 있어 국내 팬들은 국내 출시 소식을 손꼽아 기다려왔다.


이런 가운데 이제는 해리포터 속 핫 아이템 버터비어를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reedskorea'


인사이트Instagram 'leniwynstelle'


리즈코리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정이 지나고 국내에도 버터비어가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4월에는 온라인에서도 판매 예정"이라면서 "판매처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하겠다"라고 전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기대된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여행 가서 먹어보고 또 먹고 싶었는데 국내에도 출시하다니 너무 행복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