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두고 다른 남자에 끌리는 라라 진"···충격적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새 예고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전 세계 여성들의 가슴을 뛰게 만든 넷플릭스의 화제작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편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2일 공개된 로맨틱 코미디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의 새 예고편에는 계약 연애를 끝내고 진짜 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의 모습이 담겼다.


순탄할 것 같았지만 안타깝게도 라라 진과 피터는 곧 위기를 맞게 된다. 라라 진 앞에 또 다른 러브 레터의 주인공이 등장한 것이다.


피터는 진짜 연애를 시작하고도 여전히 인기가 많았고, 라라 진은 그런 피터의 모습을 멀리서 씁쓸히 지켜봐야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그런 라라 진 앞에 중학교 시절 그녀가 좋아했던 또 다른 남자 존 앰브로스가 다가와 유혹을 시작한다.


존 앰브로스는 흔들리는 라라 진의 마음을 아는 것인지 "다른 애들은 안 중요해. 너만 중요하다"라고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라라 진은 신경 쓰이는 이 상황을 피터에게 솔직히 털어놓고, 피터 진도 존 앰브로스를 경계하기 시작했다.


이제 막 설레는 연애를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가 끝까지 행복할 수 있을까?


뜻밖에 새로운 남자가 등장하면서 펼쳐질 이야기에 관심이 모이고 있는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는 오는 2월 12일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YouTube 'Netflix 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