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3일간 카카오 페이지서 '엔드게임·토이스토리4·알라딘' 공짜로 볼수 있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오늘(24일)부터 시작되는 사흘간의 연휴 동안 영화 팬들은 어느 때보다 풍족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


24일부터 카카오페이지는 사흘간 '설 연휴 슈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 웹툰 '이태원 클라쓰', '나 혼자만 레벨업', '사내 맞선' 중 한 작품을 하루 3화 이상 감상하면 영화를 볼 수 있는 전용 포인트가 지급된다.


영화 3편은 모두 지난해를 뜨겁게 달궜던 흥행작이다.


인사이트카카오페이지


이날에는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전 세계 흥행 기록 1위에 빛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5일에는 아이는 물론이고 어른들도 눈물짓게 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토이스토리 4'가 준비됐다.


또한 다음 날인 26일에는 디즈니 실사 영화 중 처음으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알라딘'을 관람 가능하다.


인사이트영화 '알라딘'


세 작품 모두 지난해 많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최신 흥행작인 만큼 영화 팬들은 '역대급' 이벤트에 기대감을 숨기지 못하고 있다.


제공되는 영화는 해당일 하루 24시간 동안 감상할 수 있으며 기간이 지나면 유료로 전환된다.


무료 기간에 다운로드한 영화는 표기된 대여 기간 동안 계속 시청이 가능하다.


인사이트Facebook 'Will Smith'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인사이트영화 '토이스토리 4'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