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 우디 여친 보핍이 주인공인 영화 '램프 라이프' 오는 31일 공개

인사이트영화 '램프 라이프'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지난해 개봉한 영화 '토이 스토리 4'에 깜짝 등장한 우디의 여자친구 보핍은 특유의 걸크러쉬함으로 팬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보핍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영화 '램프 라이프'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


23일(현지 시간) 월트디즈니컴퍼니는 현지 매체들을 통해 오는 31일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폴랫폼인 디즈니 플러스에 토이 스토리의 스핀오프인 '램프 라이프'를 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이 스토리 3편과 4편 사이의 이야기를 다루는 '램프 라이프'에는 보핍이 벼룩시장에 팔려나간 후부터 우디와 다시 재회하기까지 역경과 고난의 과정이 그려진다.


인사이트영화 '램프 라이프'


또한 4편에 새롭게 등장한 기글, 듀크 카붐 그리고 개비개비의 이야기도 다룰 예정이기 때문에 토이 스토리 4의 프리퀄 역할도 한다.


원래 보핍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4편에서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편집과정에서 삭제됐다.


그러나 4편 개봉 후 보핍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월트디즈니컴퍼니는 보핍의 이야기를 전면에 내세운 '램프 라이프'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인사이트영화 '램프 라이프'


많은 누리꾼들은 "토이 스토리4 최애 캐릭터 보핍의 이야기라니 정말 기대된다", "3편과 4편 사이에 보핍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했는데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월트디즈니컴퍼니는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앞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스타워즈' 등 자사 인기 시리즈의 스핀오프를 계속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많은 디즈니 덕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