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 후 재벌 2세 남편과 결혼했지만 아기 낳자마자 '이혼'당한 여성

인사이트toutia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어린 시절부터 못생긴 외모에 콤플렉스가 있었던 여성은 큰돈을 들여 성형수술을 감행했다.


성공적인 성형수술로 몰라보게 예뻐진 여성은 운명처럼 꿈에 그리던 백마 탄 왕자님을 만나 결혼에 성공했다.


그러나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다.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남편에게 버림받았기 때문이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토우탸오는 성형수술을 통해 아름다운 미모를 얻고 재벌 2세와 결혼에 성공했지만, 출산 후 5개월 만에 이혼당한 베트남 여성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인사이트toutiao


25살 여성 구오 진펑(Guo Jinfeng)은 베트남 데농(De nong) 지방에서 가난한 집안의 딸로 태어났다.


진펑은 어렸을 때부터 유난히 못생긴 외모로 인해 친구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해왔다.


자신의 이런 외모까지도 사랑해줄 사람을 기다렸지만 진펑은 성인이 돼서도 늘 소개팅에서 퇴짜를 맞기 일쑤였다.


그러던 어느 날 진펑은 성형 수술을 통해 스스로 인생을 바꾸기로 결정했다. 이후 진펑은 무려 3억 동(한화 약 1,500만 원)을 들여 턱, 치아, 코 등을 성형수술했다.


인사이트toutiao


수술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여신급 미모를 가지게 된 진펑은 재벌 2세를 만나 결혼하게 됐다. 


하지만 영원히 행복할 것만 같았던 결혼생활은 얼마 지나지 않아 끝나 버렸다.


진펑이 딸은 낳자마자 남편에게 버림받았기 때문이다.


이혼 후 진펑은 큰 상실감에 빠졌다. 큰 좌절감에 빠진 그에게 힘이 되어 준 존재는 예쁜 딸이었다.


인사이트toutiao


어린 시절 외모 콤플렉스가 심했던 진펑은 딸이 혹시나 자신을 닮아 같은 상처를 받을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딸은 예쁜 외모를 뽐내며 자라고 있다.


진펑의 이런 굴곡진 인생은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았고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 많은 인플루언서 중 한 사람이 됐다.


최근 진펑은 자신의 SNS에 자신의 딸을 친딸처럼 아껴줄 새로운 남자친구를 찾는다고 올렸다.


비록 결혼생활에는 실패했지만, 아름다운 미모로 인해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은 진펑은 호찌민에서 미용실을 새로 열며 제2의 인생을 시작할 계획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outia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