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코스프레로 시청자 동공지진 오게 한 게임 스트리머 '짬타수아'의 놀라운 반전 실물

인사이트YouTube '짬타수아'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엽기적인 콘셉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머의 아름다운 실물 사진이 새삼 화제다.


트위터에서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짬타수아는 방송에서 만화 '드래곤볼'의 악당 프리저, 심슨 시리즈의 마사 심슨 등의 분장을 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남성이 대부분인 격투 게임 분야의 방송을 하는 짬타수아는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짬타수아의 평소 멀쩡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왔다.


인사이트YouTube '짬타수아'


이상한 분장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던 짬타수아의 실물은 예상외로 너무 아름다웠다.


1989년생으로 올해 32살이 된 짬타수아는 평소에 오뚝한 코와 큰 눈이 매력적인 미인형의 비주얼을 자랑했다.


거기에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까지 가지고 있는 짬타수아의 미모는 보면 볼수록 빛이 났다.


만약 방송을 보지 않았던 남자라면 짬타수아의 평상시 미모를 보는 순간 반할지도 모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짬타수아'


짬타수아의 실물을 본 누리꾼은 "정말 예쁘다", "평소 방송 콘셉트가 이상해서 그렇지 실물은 최고", "외모가 엽기에 가려져 있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짬타수아는 매일 오후 7시에 트위치에서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격투 게임을 주 콘텐츠로 삼았던 짬타수아는 최근 방송에선 배틀그라운드 등 종합게임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짬타수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