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웹툰과 '복붙' 수준"···첫방까지 딱 '10일' 남은 박서준X김다미의 '이태원 클라쓰' 새 스틸컷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이태원 클라쓰' 속 '단밤' 5인방의 모습을 담은 새 스틸컷이 공개됐다.


21일 JTBC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박서준, 김다미, 김동희, 류경수, 이주영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그린 작품이다.


'이태원 클라쓰'는 '인생 웹툰'으로 손꼽히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인기 원작에 미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대세 배우들이 합류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서 '박새로이'역을 맡은 박서준은 트레이드 마크인 짧은 밤톨 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다미는 반전 매력을 겸비한 조이서 역을 맡아 파격적인 투톤 헤어를 뽐냈다.


극 중 조이서를 짝사랑하는 순정파 장근수 역을 맡은 김동희는 아련한 멜로 눈빛을 장착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강렬한 빨간색 유니폼 차림으로 등장한 류경수는 최승권 역을 맡아 거친 외모와 무뚝뚝한 표정으로 비범한 포스를 풍겼다.


미소년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주영은 요리사 마현이 역을 맡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멋쁨'을 뽐낸 이주영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TBC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31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