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00살까지 씹고 뜯고 맛보기 위해 부모님에게 당장 사드려야 할 '아쿠아픽'의 6가지 장점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100세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건강 관리법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한 번 빠지면 다시 나지 않는 치아의 경우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곤 한다.


백번 강조해도 쉽지 않은 치아 관리. 때문에 원래 가지고 있던 치아가 기능을 상실하거나 빠질 경우 그 대안으로 임플란트 시술을 많이 하곤 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임플란트 시술은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관리를 잘했을 경우'라는 조건이 붙는다.


실제로 임플란트 시술 부위에 낀 음식물 찌꺼기를 제대로 제거하지 않고 방치하면 주변 뼈가 녹아내리면서 쉽게 염증이 생겨 심할경우 재수술의 위험까지 있다.


만약 우리 부모님이 임플란트 시술을 받았다면 이런 고통을 안겨드려서는 안 되지 않는가.


그렇다면 '구강세정기'를 추천한다. 구강세정기란 강하고 얇은 수압으로 치아와 치아 사이뿐만 아니라 치아와 잇몸 사이의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구강 관리 아이템이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미국에서는 이미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양치질 후에 구강세정기를 사용해 보다 올바른 구강 관리를 하고 있다. 실제 치과에서도 임플란트 시술자에게 구강세정기 사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구강세정기 중에서도 홈쇼핑 완판 이력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익숙한 '아쿠아픽'은 국내 대표 브랜드 중에서도 제일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도 '아쿠아픽 코드리스 AQ-230'의 특장점 6가지를 소개한다.


인사이트아쿠아픽


1. 높은 수압과 물줄기 굵기


'아쿠아픽 코드리스 AQ-230'은 잇몸 속 음식물 찌꺼기를 확실하게 제거할 만큼 강력한 물줄기를 자랑한다.


한 방에 날려버리는 시원한 수압으로 치아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거기에 얇은 물줄기가 잇몸 사이사이의 미세한 틈까지 지나가, 마지막까지 숨어있는 음식물 찌꺼기를 모두 찾아내 제거할 수 있다.


인사이트아쿠아픽


2. 충전방식


직접충전이 아닌 무접점 충전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따라서 물에 닿아도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3. A/S


오프라인센터와 택배 접수는 물론 콜센터까지 있어 편리하게 A/S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 익숙지 않은 엄마, 아빠도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4. 대한 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


아쿠아픽은 국내 유일의 대한 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 브랜드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신뢰성을 갖고 사용할 수 있다.


5. 홈쇼핑 완판이력


'홈쇼핑 완판'이라는 것은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증거다.


익숙하고 많이 판매된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아쿠아픽


6. 맥동수류 분당 1,400회


타사 무선 제품보다 무려 100~200회 더 많은 맥동수류를 자랑해 분당 1400회 분사된다.


뿐만 아니라 아쿠아픽 코드리스 AQ-230은 본체 1개에 갈아 끼울 수 있는 팁이 2개 들어있어, 제품 1개당 2명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무선 제품 중에서도 특히 사용이 간편해 기계 사용이 어려운 부모님이 쉽게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다.


인사이트아쿠아픽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아쿠아픽 코드리스 AQ-230.


해당 제품은 새해 기념 이벤트로 1월 한 달간 정가 15만8000원이 아니라 24% 할인된 12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부모님이 노년까지 씹고, 뜯고, 맛볼 수 있게 명절 선물로 드려보자. 흔한 설 선물 대신 건강을 생각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