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5일 개봉하는 하정우X김남길 주연의 공포 영화 '클로젯' 메인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클로젯'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하정우와 김남길 주연의 공포영화 '클로젯'이 개봉일을 확정했다.


16일 '클로젯'은 오는 2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예고편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인사이트영화 '클로젯'


의문의 노랫소리와 스산함이 감도는 외딴집의 풍경으로 시작된 예고편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짙게 풍겼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 왔지만 사이가 멀어진 아빠와 딸, 상원(하정우 분)과 이나(허율 분)의 관계는 좀처럼 개선되지 않았다.


그러던 중 이나가 갑자기 벽장 앞에서 사라지고 간절한 마음으로 딸을 찾는 상원 앞에 의문의 남자 경훈(김남길 분)이 찾아왔다.


이나 말고도 32명의 아이가 집 안에서 사라졌다는 경훈은 이나가 죽은 자들의 공간에 있다는 믿을 수 없는 말을 했다.


인사이트영화 '클로젯'


상원은 자신을 믿어줄 유일한 사람인 그를 믿고 벽장의 비밀에 가까이 다가갔고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추적에 나섰다.


과연 사라진 32명의 아이와 미스터리한 벽장 속에는 어떤 이야기가 숨여져 있을지, 상원은 이나를 찾을 수 있을지 등 예고편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미스터리한 벽장의 문을 연 상원과 경훈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끌었다.


개봉 전부터 '역대급 공포 영화'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클로젯'은 오는 2월 5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클로젯'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