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팬들 사이에서 주인공 루피와 나미가 '연애중'이라는 '특급 스캔들'이 퍼지고 있다

인사이트만화 '원피스'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일본의 유명 만화 '원피스' 속 주인공 '루피'와 '나미'가 특급 열애설에 휩싸였다.


다수 독자는 다양한 증거와 정황을 들어 이들의 스캔들을 기정사실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만화 '원피스'의 등장인물인 루피와 나미가 현재 '열애 중'이라는 주장이 쏟아져 나왔다.


누리꾼들이 말한 증거들을 하나씩 살펴보자. 먼저 이들의 열애설이 의심받고 있는 가장 큰 증거는 바로 '밀짚모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만화 '원피스'


작품 속 루피는 '밀짚모자 루피'라는 별명까지 붙을 정도로 늘 밀짚모자를 몸에 지니고 다닌다. 자신의 스승 '샹크스'에게서 받은 소중한 모자이기에 늘 손에서 놓지 않는 것이다.


그렇기에 스토리 중간중간 자신의 밀짚모자를 다른 사람이 건들려 하면 크게 화를 내는 장면이 다수 등장한다.


그런데 루피가 유일하게 이 밀짚모자를 자유롭게 맡기는 동료가 바로 나미다. 자신의 목숨과도 같이 소중하게 여기는 애장품을 맡길 수 있을 정도로 믿고 나미를 의지하고 있다는 해석이 나온다.


또 다른 증거를 보자. 원피스의 단행본 앞부분 표지를 살펴보면 늘 루피의 동료들 모습이 담긴다.


인사이트만화 '원피스'


이 표지에서 나미는 늘 루피의 곁에 있다. 항상 루피를 쳐다보고 있을 뿐 아니라 마치 '연인'처럼 장난을 치기도 하고 루피의 밀짚모자를 자연스럽게 손에 들고 있을 때도 많다.


증거는 이뿐만이 아니다. 원피스는 스토리상 '해적왕' 골.D.로저와 루피의 삶이 '평행'하게 흘러간다는 건 이미 많은 독자가 알고 있다.


그런데 로저의 아내 포트거스.D.로즈와 나미의 생김새는 어느샌가 유사성을 보이고 있다. 생김새와 머리 스타일, 패션까지 모두 말이다.


이런 여러 가지 이유 등으로 인해 둘의 스캔들은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과연 이들이 결말을 앞두고 실제 '연인' 사이로 끝나게 될지 독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