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월산동마켓

신거 못 먹는 여친 위해서 준비해야 할 '레드향+한라봉+천혜향' 감귤 3종 세트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새해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새 설 명절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1월이 되면서 많은 이들이 함께해준 소중한 여자친구를 위해 '신년 선물'을 준비한다.


지갑, 가방, 액세서리 등 고가의 선물도 있지만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절대 '호불호'가 갈릴 일 없는 상큼한 선물을 하는 것도 요즘 각광받고 있는 트렌드다.


인사이트월산동마켓


특히 여친뿐만 아니라 여친의 부모님에게까지 점수를 딸 수 있는, 또한 정성이 깃들어 있으면서도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선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최근 신맛을 잡아주면서 달달한 과즙이 입안을 풍성하게 해주는 '월산동마켓 설 선물세트'가 여친을 위한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라봉, 레드향, 천혜향으로 나뉘는 이 선물세트는 각각의 장점이 확연해 여친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좋다.


인사이트월산동마켓


먼저 한라봉 3kg 세트는 최소 12Brix 이상 당도의 상품만 재배하기 때문에 상자를 열자마자 특유의 과일향이 물씬 풍긴다.


당도와 산도 비율을 최소 3번 이상 측정하고 포장한다니 무엇을 집어 먹어도 실패할 일이 없다.


새콤달콤한 맛에 과육이 엄청나다. 게다가 손으로 슥슥 벗겨 먹을 수 있어 편안하다.


100% 수작업으로 포장하니 고급스러워 받는 사람의 기분도 좋아진다.


비타민C가 정말 많고 '키르티노이드' 성분으로 항산화제 효능까지 있으니 여친의 '동안 꿀 피부'를 위해 선물하면 좋다.


인사이트월산동마켓


다음의 주인공은 레드향 3kg 세트다. 껍질이 붉은 레드향은 일반 귤보다 2~3배 크고 알이 통통해 식감이 일품이다.


역시 13Brix 이상의 당도 상품만 재배하기 때문에 상자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맛있는 레드향을 먹을 수 있다.


레드향은 비타민P와 비타민C가 풍부해 혈액순환에 좋고 성인병, 감기도 예방한다. 또한 피로회복에도 좋으니 평소 기가 약한 여친이라면 레드향을 선물해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월산동마켓


마지막으로 천혜향 3kg도 여친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트다.


향기가 천리까지 간다는 데서 유래한 이름답게 월산동마켓의 천혜향은 달콤한 과육이 팡팡 터진다.


역시 항산화제 효능이 있고, 비타민C, E, P 함유로 뼈 건강 및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제철을 맞아 가장 맛이 좋고 영양소가 풍부한 한라봉, 레드향, 천혜향을 섞어 놓아 골라 먹을 수 있는 4kg짜리 세트도 있으니 고민할 것 없다. 


인사이트월산동마켓


이 같은 월산동마켓 설 선물세트는 여친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설 소중한 이들에게 돌리는 신년 선물로도 제격이다.


고급스럽고 맛도 복불복이 없기 때문에 지난해 1년 동안 함께 고생했던 회사 동료들을 위한 선물로도 좋다.


받는 이가 더 기분 좋아지는 월산동마켓 설 선물세트를 통해 주변의 사랑하는 이들에게 기쁨을 나눠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