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으로 빙의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추며 '아이돌미' 뽐낸 장성규

인사이트MBC '2019 MBC 가요대제전'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방송인 장성규가 방탄소년단 커버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아이돌 센터미'를 뽐냈다.


31일 오후 8시 55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는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가 열리고 있다.


이날 사회는 가수 겸 배우 임윤아, 차은우, 방송인 장성규가 맡았다.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의 막은 방송인 장성규가 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2019 MBC 가요대제전'


장성규는 그룹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커버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였다.


고난도의 안무를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따라 한 장성규는 아이돌에 빙의한 듯 날카로운 눈빛까지 보였다.


그뿐만이 아니었다. 무대가 절정에 다다르자 그는 유연함을 뽐내며 웨이브하고 '센터'다운 비주얼까지 자랑했다.


섹시한 장성규의 모습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한편 이날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에는 AOA, DAWN(던), GOT7, ITZY, MONSTA X, NCT DREAM, NCT 127, Stray Kids, TWICE, 국카스텐, 규현, 김재환, 노라조, 뉴이스트,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성시경, 세븐틴, 셀럽파이브, 송가인, 아스트로,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우주소녀, 이석훈, 장우혁, 청하, 태민, 현아, 홍진영이 출연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2019 MBC 가요대제전'


Naver TV '2019 MBC 가요대제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