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꼬치에 '청하+칭따오'로 폭탄주 1ℓ 말아 먹는 '술고래' 쯔양

인사이트아프리카TV 'BJ쯔양'


[인사이트] 김지형 기자 =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먹성으로 사랑받는 쯔양이 양꼬치에 청하+칭따오를 끼얹은(?) 먹방을 선보였다.


1ℓ에 가까운 폭탄주와 양꼬치 5인분을 해치우는 그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지난 30일 쯔양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양꼬치와 폭탄주를 먹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크리스마스 이브날 촬영된 것으로, 쯔양은 양꼬치를 먹기에 앞서 삼겹살과 항정살 등에 청하로 입가심(?)을 한 상태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BJ쯔양'


비빔냉면과 된장찌개 밥까지 먹었지만, 그의 발걸음은 집이 아닌 양꼬치 음식점으로 향했다. 자리에 앉자마자 그는 양갈비와 양꼬치, 새우꼬치, 꿔바로우, 양갈비살을 각각 1인분씩 주문했다.


이미 식사를 마친 상태였지만, 쯔양은 이것도 부족하다는 눈빛을 보였다.


칭따오와 청하도 빠뜨리지 않았다. 그는 평소와 달리 500㎖ 잔에 술을 마시지는 않았지만, 글래스 잔에 소주와 맥주를 반반 섞어 마셨다.


각종 안주와 함께 연신 술을 들이켠 그는 폭발적인 애교도 선보였다. 식사를 마친 그는 입가에 미소를 머금은 채 가게를 나섰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BJ쯔양'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남들은 벌주로 나눠서 먹는 걸 한 번에 마시다니, 대단하다", "정말 쯔양은 애정 그 자체다", "소주 비율이 미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한 누리꾼은 "인성 좋고, 예쁘고 잘 먹고 쯔양 다해라"라며 "쯔양은 끝까지 정말 행복하게 먹는 모습을 보여줘서 좋다"고 했다.


한편 이날 쯔양은 해물 칼국수 3인분과 순두부찌개, 만두 등을 추가로 먹은 뒤 디저트로 케이크를 택했다.


YouTube 'tzuyang쯔양'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