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띵작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스틸컷

인사이트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여전히 널 사랑해'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오는 2월 베일을 벗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즌 2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즌 2' 제작진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다수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알콩달콩 케미를 뽐내고 있는 라라 진(라나 콘도르 분)과 피터 커빈스키(노아 센티네오 분)의 모습이 담겼다.


피터 커빈스키는 라라 진의 얼굴을 감싼 채 꿀 떨어질 것 같은 눈빛을 발산해 설렘을 자극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여전히 널 사랑해'


또 다른 사진에는 이번 시즌부터 존 앰브로스 역으로 등장하는 배우 조던 피셔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그는 라라 진과 함께 눈을 맞으면서 로맨틱한 왈츠를 추고 있어 작품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맨스 콘텐츠 중 가장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로튼 토마토 지수 96%를 기록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달콤한 스토리로 대리 설렘을 안겼던 해당 작품이 이번 시즌에서는 또 어떤 활약상을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여전히 널 사랑해'


한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모태 솔로 여고생 라라 진이 자신이 짝사랑했던 남자들에게 쓴 편지가 모두 발송되며 벌어지는 로맨스물이다.


시즌 2의 제목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여전히 널 사랑해'이며, 지난 3월부터 촬영을 시작했다.


작품은 오는 2020년 2월 12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