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0일)부터 '커버낫' 후리스·패딩 최대 '70%' 싸게 득템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uowah'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겨울옷을 구매할 계획이 있었다면 지금 당장 무신사에 접속하자.


니트, 맨투맨, 양털 재킷, 롱패딩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 싸게 살 수 있으니 말이다.


오늘(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커버낫은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 커버낫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대규모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리버시블 플리스 웜업 재킷, 플리스 집업 재킷, C 로고 컬렉션, 어센틱 & 레이아웃 로고 크루넥, 롱패딩 등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llllssscc'


먼저 기존에 세일을 거의 하지 않았던 커버낫 대표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제품은 30%를 기본으로 최대 70%까지 할인해 그야말로 역대급 할인 행사라 할 수 있겠다.


커버낫의 로고인 'C'만 박혀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니트와 맨투맨, 20만 원 초반대에 만나볼 수 있는 롱패딩은 인기가 폭발할 것으로 예상돼 구매를 조금 서두르는 게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b_2ya'


인사이트Instagram 'dadadajin_'


자신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봐도 좋고, 12월 생일을 맞은 친구의 선물을 준비해봐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 소식에 누리꾼들은 "세일 진짜 안 하더니 이번 행사 정말 역대급이다", "난 벌써 맨투맨 주문 완료했다", "색깔별로 다 사고 싶다", "커플템으로 완전 강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와 함께 커버낫은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2020년 목표를 작성하면 당첨자를 선정해 20만 원 상당의 커버낫 제품을 증정하는 윈터 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