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끝판왕' 솔지가 부르는 '겨울왕국 2' OST 'Into the Unknown' 라이브

인사이트YouTube '솔지Soul_G'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창력 최강자'로 불리는 걸그룹 EXID의 멤버 솔지가 영화 '겨울왕국 2'의 OST를 커버했다.


지난 4일 솔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솔지Soul_G'를 통해 영화 '겨울왕국 2'의 OST 중 하나인 'Into the Unknown'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솔지는 'Into the Unknown'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불러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반주가 시작되자마자 솔지는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을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솔지Soul_G'


솔지는 호소력 짙은 감성을 보여줬을 뿐 아니라 원어민 못지않게 유창한 영어 발음을 자랑했다.


심지어 솔지는 원곡의 높은 가성 부분까지도 수준급의 가창력으로 무리 없이 소화해 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답답한 가슴을 한 번에 뚫어줄 정도로 폭발한 솔지의 가창력은 듣는 이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


영화 '겨울왕국 2'의 OST 'Into the Unknown'을 완벽히 커버한 솔지의 모습에 누리꾼은 "목소리 진짜 좋다", "음색, 가창력 모두 최고다", "음원으로 나오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솔지의 'Into the Unknown'을 하단의 영상에서 함께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솔지Soul_G'


YouTube '솔지Soul_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