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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간] 디즈니만의 고객 서비스 비법 담은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출간

유엑스 리뷰에서 신간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을 출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엑스 리뷰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전세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즈니의 특별한 비밀을 담은 신간 도서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이 출간됐다.


디즈니는 애니메이션과 테마파크를 넘어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고의 자리를 영위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 책에서는 디즈니가 업계 최고로 성장할 수 있었던 고객 관리 방법을 계열사인 디즈니 인수타튜트를 통해 공개한다.


아마존에서 장기간 베스트샐러를 차지한 경영서이자 디즈니의 공식 시그니처 북으로 누구나 감동할 수 밖에 없는 고객 경험 중심의 기업문화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여주는 디즈니만의 특별한 경영비법이 담겼다.


한편, 책을 펴낸 디즈니 인스티튜트는 월트 디즈니사의 국제적 전문 교육기관으로 인적 자원 개발 분야에서 가장 널리 인정받는 곳 중 하나다. 기업들을 대상으로 완전 맞춤식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세계 곳곳에서 흥미로운 세미나와 워크숍, 발표회 등을 개최한다. 특히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서비스 및 리더십 교육 과정이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