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과 밥 먹으려 열심히 공부해 수능 전과목 '1등급' 받은 고3 팬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한 수험생이 엑소의 찬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찬열 때문에 수능 만점을 받을 수 있었다는 것이다. 


지난 4일 엑소 찬열 팬으로 알려진 한 수험생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찬열아. 나는 만점을 위해 최선을 다했어. 동기 부여해 줘서 고마워"라는 글을 올렸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20학년도 수능 성적표가 담겼다. 모든 과목이 1등급이었다. 


그는 "찬열이 덕분에 수험생 생활도 즐겁게 할 수 있었고 만점은 아니지만, 좋은 성적 받았어. 고마워. 사랑해"라며 찬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인사이트트위터


이어 "후배들 궁금한 거 물어봐도 됩니다"라며 이제는 수능을 치른 선배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찬열은 "수능 만점 받은 팬과 식사를 하겠다"는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지난달 14일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까지 공부하고 있어? 오늘은 얼른 자요 2019년도 수능 치루는 수험행들 후회없이 다녀오자 #올해도만점공약은동일"이라는 글을 남겼다. 


인사이트Instagram 'real_pcy'


이는 수험생 팬들을 위한 찬열의 공약으로 찬열은 지난해에도 같은 공약을 남겨 팬들의 공부 의욕을 자극했었다. 


지난 4일 수능 성적 발표 이후 엑소 팬들의 성적 인증이 이어지는 가운데 전과목 1등급을 받은 팬이 등장해 팬들은 두 사람의 만남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가짜 엑소인 X-엑소 찬열이라도 같이 밥을 먹어주면 좋겠다", "오 완전 멋있다", "나 수능 볼 때 꼭 만점 받아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