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10일 만에 700만 돌파···"일주일 내로 1000만 넘는다"

인사이트디즈니 스튜디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성장한 캐릭터, 황홀한 비주얼, 경이로운 음악으로 전 세계 영화 팬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2'.


디즈니 스튜디오의 회심작 '겨울왕국2'가 1천만 고지를 향해 빠르게 달려가고 있다.


30일 오전 10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겨울왕국2'는 누적관객수 707만 7,515명을 돌파했다.


이는 개봉 10일 만에 누적관객수 700만 명을 넘어선 스코어로, '겨울왕국' 1편보다 빠른 속도다.


인사이트디즈니 스튜디오


'겨울왕국2'는 개봉 2주 차에도 80.8%라는 높은 수치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수성하고 있어 앞으로 이뤄낼 행보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 자매의 이야기를 그린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1편보다 좋았다", "또 보고 싶을만큼 감동적이었다", "역시 OST 짱이다"라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네이버 영화 채널에서 평점 '8.94'라는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1천만 관객은 다음 주 내로 모을 것으로 보이는 '겨울왕국2'가 1편의 기록을 얼마나 빠르게 깰지 영화계 관계자들의 관심이 높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디즈니 스튜디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