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midyoung'
[인사이트] 김지형 기자 = 하루에 20인분 가량 되는 식사를 하고도 '식스팩'을 보유하는 등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유튜버가 있다.
이 유튜버는 '여수언니정혜영'이다. 먹방 VLOG를 주력 콘텐츠로 하며 영상마다 엄청난 식사량을 보여준다.
최근 유튜버 '여수언니정혜영'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먹방 VLOG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 수 11월 24일 기준 조회수 63만 회를 기록했다.
누리꾼들은 끝이 보이지 않는 식사량이 놀랍다고 반응했다. 그는 하루에 치킨과 떡볶이, 도넛, 마카롱, 파스타 등 셀 수도 없을 만큼 많은 음식을 먹는다.

YouTube '여수언니정혜영[Yeosu Unnie]'
쉬지 않고 음식을 먹는데도 배불러 죽겠다는 표정 하나 없이 모든 음식을 행복한 표정으로 먹는다. 이렇게 뱃속으로 들어간 음식만 족히 2만 칼로리가 훌쩍 넘는다.
그런데도 그는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를 보유해 누리꾼들을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영상 중간마다 보이는 그의 팔뚝은 예사롭지 않았다. 단순한 젓가락질뿐이었지만, 날 선 근육과 다부진 선이 보여서다.
또 그는 남성들도 쉽게 만들기 힘들다는 '식스팩'까지 보유했다. 이는 그가 먹는 양을 모두 배출하기 충분할 정도의 운동을 한 덕분이었다.
미친 헬스를 생활화하며 지방을 모두 걷어내는 것이다.
YouTube '여수언니정혜영[Yeosu Unnie]'
과거 그는 홈 피트니스 영상을 올리는 등 다이어트 운동에 관해 전문성을 보이기도 했다.
이런 그에게 누리꾼들은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 누리꾼은 "정말 많이 먹는데 살이 안 쪄서 신기했었다"며 "다 이유가 있었구나. 나도 어서 운동해야지"라고 말했다.
해외의 한 누리꾼은 "말을 알아듣지도 못하는 데 당신의 영상을 보는 걸 정말 사랑한다"며 "당신처럼 끝도 없이 먹을 수 있었으면 정말 좋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유튜버 '여수언니정혜영'은 자녀를 가진 엄마로 '혜영타임'으로 시청자들에게 삶에 관한 조언을 하기도 한다.
이에 일부 시청자는 명언 모음집을 따로 만들어 달라고 하는 등의 요청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