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엠스테이크하우스

특별한 기념일, 새로운 데이트 코스를 찾는 '인싸' 연인들을 위한 '엠 스테이크하우스'

인사이트엠스테이크하우스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야외 데이트 대신 따뜻한 실내 데이트를 선호하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


카페, 영화관 등 늘 데이트 코스가 한정적인 탓에 새롭고 이색적인 코스를 고대하는 커플이 많다.


뻔한 데이트 코스가 식상한 연인, 인스타그램에 올릴 다정한 '인생샷'을 건지고 싶은 커플이라면 다음 소개할 곳을 주목하자.


분위기 좀 알고 스테이크 좀 먹어봤다는 사람들 사이에서 요즘 가장 핫한 곳, '엠스테이크하우스'가 바로 그곳이다.


인사이트엠스테이크하우스


매드포갈릭을 운영 중인 엠에프지코리아가 올해 새롭게 론칭한 '엠스테이크하우스'는 입장할 때부터 인테리어가 시선을 압도한다.


르네상스 시대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와 레드&그레이의 고급스러운 조합은 마치 유럽 미술관을 방문한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실제로 '엠스테이크하우스' 매장은 이탈리아 피렌체 우피치 미술관의 예술적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매장에서 이탈리아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엠스테이크하우스


'엠스테이크하우스'는 소비자가 다양한 작품과 함께 음식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일정 시간마다 벽면에 그려진 작품이 '롤링'되는 디지털 프레임을 설치했다.


식사 중에도 실시간으로 벽면에 새겨진 명화들이 바뀌는 까닭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감성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엠스테이크하우스


그런데 '엠스테이크하우스'가 주목받는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다. 바로 이탈리아 피렌체의 대표 메뉴를 구현한 '티본 스테이크'다.


자고로 스테이크 전문점이라면 스테이크의 품질과 맛을 절대 놓쳐선 안 되는 법이다. '엠스테이크하우스'는 분위기뿐 아니라 음식의 맛도 완전히 소비자를 압도한다.


티본 스테이크는 약 3%에 해당하는 최고급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40일 동안 '내추럴 에이징'해 조리한 스테이크다. 한우 '1++' 등급이 9%대 인 것을 고려하면 매우 수준 높은 소고기라 할 수 있다.


인사이트엠스테이크하우스


또,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의 최고급 스킬렛은 250도 이상으로 스테이크를 달궈 늘 최상의 온도를 유지하며, 연간 단 5천 병만 생산되는 그랑크루급 갈란티노사의 이탈리아 올리브 오일은 그 풍미를 더 한다.


오일이 뿌려지기 전 최고급 오일이 몇 번째로 생산됐는지 고유 넘버를 확인하며 음미한다면 스테이크의 풍부한 맛에 이색적인 감각까지 더해질 것이다.


'엠스테이크하우스'는 스테이크 나이프까지 최고급으로 엄선했다. 프랑스 명품 커트러리 '라귀올' 브랜드를 사용하고 나이프 케이스는 직접 제작 주문하였으며, 고객이 직접 나이프를 고르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인사이트엠스테이크하우스


이처럼 '엠스테이크하우스'는 누구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맛과 분위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르네상스 분위기 속에 로맨틱하고 프리미엄한 분위기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