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9일) 전국 이디야 매장에 출시된 '달콤+고소' 옥수수라떼 실물 비주얼

인사이트Instagram 'jurichu'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 줄 음료를 찾고 있는가. 그렇다면 잘 됐다.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옥수수 맛이 일품인 음료가 이디야에 있다.


19일 각종 SNS에는 '이디야 옥수수라떼'라는 해시태그로 게시글이 속속 올라왔다.


게시글 속 소개된 옥수수라떼는 이디야커피가 오늘(19일) 첫 출시한 겨울 시즌 음료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점이다. 이디야 특유의 하얀 컵에 소복소복 쌓아 올려진 휘핑크림은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한다.


휘핑크림 위에는 옥수수 맛의 노란색 크런치 초콜릿이 토핑돼 있다. 바삭한 식감과 함께 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onhanna__'


음료는 옥수수와 우유가 환상적으로 조합됐다. 식사 대용으로도 마실 수 있을 만큼 부담이 없다. 한 모금 마시면 따뜻하고 고소한 옥수수 우유가 속을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섞어 마시는 것도 별미다. 옥수수라떼와 휘핑크림 그리고 옥수수 모양의 크런치 초콜릿을 잘 저어서 마시면 환상적인 맛이 입을 즐겁게 만든다.


겨울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옥수수라떼는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4천원이다.


누리꾼들은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다",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겨울, 이디야에서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옥수수의 매력에 풍덩 빠져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j._.suhyun'


인사이트Instagram 'ediya_2000'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