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조권 Twitter, 홍진영 Instagram
"잘 됐으면 좋겠다. 이미 잘 된 것 같다"
실제 연인처럼 달달한 케미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 '우결' 커플들에 대한 반응이다.
이 중 가장 찰떡궁합으로 손꼽히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역대급 커플5'를 소개한다. 실제 커플처럼 알콩달콩 했던 이들의 모습을 떠올려보자.
1. 조권-가인
via MBC일명 '아담커플'로 불린 둘은 역대급 케미를 자랑했다.
티격태격하면서도 달달한 애정 행각을 벌이는 조권가 가인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가인의 열애 소식에 배신감(?)을 느낀 건 조권뿐만이 아니었을 것이다.
2. 서인영-크라운제이
via MBC크라운 제이를 "서방~"이라 부르던 서인영의 목소리가 아직까지도 생생하다.
'개미커플', '신상커플' 등의 별칭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늘 다투고 싸우는 와중에도 '찰떡궁합'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4가지쇼'에 출연한 서인영은 당시 크라운제이에게 "내가 저 정도였었냐"며 "미안하다"고 전화했던 사실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3. 앤디-솔비
via MBC '우리 결혼했어요'어렸을 때부터 앤디의 팬이었다던 솔비가 앤디를 보고 설레하는 모습과 솔비를 향한 앤디의 자상한 면모가 돋보여 인기를 끌었던 커플이다.
둘은 동시에 커플링을 깜짝 준비해 선물하는 등 기막힌 호흡을 자랑했다.
앤디가 콘서트 도중 공개 미션 이벤트로 솔비에게 하트를 날리는 장면 또한 큰 화제가 됐다.
4. 남궁민-홍진영
via MBC자연스러운 스킨십과 '현실 커플' 같은 모습으로 잦은 '심쿵'을 유발했다.
홍진영의 애교와 이를 대하는 능청스럽고도 자상한 남궁민의 태도가 실제 커플을 연상하게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두 사람이 하차하자 "계속 잘 지내달라", "정말 사귀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이 잇따랐다는 후문.
5. 송재림-김소은
via MBC이제껏 본적 없는 신선한 캐릭터로 등장한 송재림은 능구렁이 같이 적극적인 대시를 펼쳐 놀라움을 줬다.
처음엔 낯설어하던 김소은도 송재림 못지않게 능숙한(?) 끼를 선보여 두 커플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헤어지는 날 펑펑 눈물을 흘리던 두 사람으로 인해 보는 이들의 마음도 뭉클해졌다.
김예지 기자 yej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