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어질 듯한 슬픔이었습니다"···인스타에 청와대 국민청원 글 올린 하하

인사이트MBC '무한도전'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방송인 하하가 일명 '민식이법' 입법을 위한 청와대 국민청원을 촉구했다.


지난 18일 하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러분 잠시 후 아이콘택트에 민식이 부모님 눈 맞춤이 나갈 거다. 프로그램 홍보가 아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와대 국민청원 글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하는 "저도 세 아이의 부모로서 녹화할 때 찢어질 듯한 슬픔과 고통을 함께 느꼈다"며 "민식이 부모님이 오늘 우리 방송만이 유일한 희망으로 여기고 계셔서 뭔가 도움이 되고 싶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여러분 잠시후 9시50분 아이콘택트에 ‘민식이’ 부모님 눈맞춤이 나갈겁니다.. 프로그램 홍보가 아닙니다. . .저도 세아이의 부모로써 녹화때 찢어질듯한 슬픔과 고통을 함께 느꼈습니다.. 민식이 부모님이 오늘 우리 방송만이 유일한 희망으로 여기고 계셔서 뭔가 도움이 되고싶어여.. . .그리고 마침 오늘은 민식이의 생일입니다. 민식이의 이름이 헛되지않게.. 민식이법에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민식이 부모님 힘내시고 또 힘내세요! 부족하지만 함께 끝까지 응원하고 동참할게요!! 곁에있는 두아이를 위해서라도 부디 힘내주세요.. 조금도 가늠하지 못할 고통이시겠지만.. 부디 힘내셔서 극복하시고 꼭 행복하시길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하고.. 또 죄송합니다..그리고 여러분 부탁드립니다..도와주세요.. . .#민식이법 #민식이법청원 #오늘이민식이생일입니다 #민식이법 # #도와주세요 #regram #민생국회 . . **청원 링크 제 프로필에 링크 걸어놨습니다!! 도와주세요..ㅠㅠ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3543

ha dong hoon(@quanhaha79)님의 공유 게시물님,


같은 날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故 김민식 군의 부모가 방송에 출연했다.


앞서 김민식 군은 지난 9월 초등학교 앞 스쿨존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아들이 사고로 세상을 떠난 후 김민식 군의 부모는 스쿨존 내 과속, 신호등 단속 카메라 설치 의무화 등의 내용이 담긴 '민식이법' 발의를 위해 힘쓰고 있다.


김민식 군의 부모는 "민식이한테 해줄 수 있는 게 없으니까 지금은 민식이법이 입법하는 게 민식이를 위한 길이구나 생각하고 버티고 있다"라고 전했다.


해당 방송과 함께 '민식이법'을 촉구하는 하하의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지합니다", "아이의 부모로서 마음이 너무 아프다", "민식이가 하늘에서 꼭 행복하기를" 등의 반응을 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채널A '아이콘택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quanhaha79'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