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9일), KT 홈페이지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에어팟 프로' 0원에 살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애플이 내놓은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는 내로라하는 음향 전문가들도 찬사를 보낸다.


청력에 해를 끼치지 않으면서 주변 소음을 차단해 최적의 음향+소리를 사용자에게 선물해준다.


그러나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전문가+사용자들의 찬사를 받는 에어팟 프로의 가장 큰 단점은 분명 가격이다.


인사이트Apple


32만원이라는 가격은 그렇게 쉽게 구매를 결정하기는 힘들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 KT가 그런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9일 이동통신사업자 KT는 오늘(19일) 단 하루, 에어팟 프로를 0원에 제공하는 '5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타가 아니다. 0원에 진짜로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인사이트'KT 5G' 홈페이지


어느 통신사를 쓰는지 관계 없이 KT 아이디만 있으면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통신 전문 쇼핑몰 'KT 5G'에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딱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는 딱 10대가 판매된다. 선착순이 아닌, 추첨 이벤트다. 컴퓨터가 느리고, 인터넷이 느리고, 순발력이 느리다고 해도 절망하지 말자.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오후 5시에 네이버에서 'KT 5시 핫딜'을 검색한 뒤 하단에 뜨는 브랜드 검색란에서 '5시 핫딜'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1인 참여 기회는 1회로 한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T 5G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