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나미 싱크로율 100% '유부녀' 스트리머 빛베리가 아프리카TV BJ로 돌아왔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berry.314', (우) afreecaTV '그저빛베리'


[인사이트] 김지형 기자 = 원피스의 캐릭터 '나미' 코스프레를 했다가 트위치 채널을 정지당했던 스트리머 '빛베리'가 아프리카TV BJ로 돌아왔다.


최근 빛베리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을 시작했다.


앞서 만화를 찢고 나올 듯한 비주얼과 넘사벽 미친 몸매로 인기를 끌었던 빛베리는 나미 코스프레를 했다가 트위치 채널 정지를 당한 적 있다.


이후 '빛베리'는 맥심 모델과 유튜브 활동은 이어갔지만, 인터넷 방송은 하지 않았다. 이에 많은 팬이 실시간 소통의 장이었던 방송이 사라진 데 아쉬움을 표했다.


인사이트(좌), (우) Instagram 'berry.314'


이런 아쉬움을 달래기 위함일까. 지난달 18일을 기점으로 빛베리가 다시 소통의 장을 열었다.


오랜만의 소통인데도 빛베리는 어색함 없이 방송을 진행했고 여전한 미모와 범접할 수 없는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은은한 보랏빛으로 염색한 머리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었고, 더 뚜렷해진 이목구비는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머리에 빨간색 브릿지를 한 모습도 공개했는데, 디즈니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공주의 실사판이라는 이야기도 나왔다.


인사이트(좌), (우) Instagram 'berry.314'


이날 빛베리는 과거 나미 코스프레에 관한 말도 했는데 "나미 코스프레를 생방송으로 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정지됐다"며 "나는 복이 없는 사람인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아프리카TV를 하면 좋을 것 같냐"라고 물으며 "앞으로는 소통방송을 주로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너무 우울했었다"고 말한 뒤 자신을 보고 싶었다고 애정을 나타낸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11월 15일 기준 빛베리는 아프리카TV에 11개의 영상을 올렸으며, 5.9만명이 즐겨찾기에 등록했다.


인사이트

(좌), (우) Instagram 'berry.314'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