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겨울왕국' 덕후들 눈 돌아가는 '오리지널 티켓' 선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megaboxon'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메가박스가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팬들을 위한 특별한 티켓을 선보인다.


15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겨울왕국 2' 오리지널 티켓 배부 소식을 전했다.


'겨울왕국 2' 오리지널 티켓은 오는 21일 영화 개봉일에 맞춰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가박스는 지난달 "오리지널 티켓으로 나왔으면 하는 영화는?"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사전조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2'


당시 영화 '겨울왕국 2', '캣츠', '백두산', '패트와 매트: 우당탕탕 크리스마스' 등이 후보에 올랐으며, 많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겨울왕국 2'가 오리지널 티켓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것으로 보인다.


메가박스는 그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 시 선착순으로 오리지널 티켓을 배부해왔다.


최근에는 영화 '조커', '말레피센트 2', '날씨의 아이'의 오리지널 티켓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Facebook '메가박스 - Megabox'


메가박스는 영롱한 색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리지널 티켓을 제공해 이른바 '티켓 맛집'으로 불리는 중이다.


'겨울왕국 2' 오리지널 티켓 제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조건 가진다", "빨리 개봉일 다가왔으면 좋겠다", "너무 설레..."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메가박스 - Megabox'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