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19패스' 들으면 '갤럭시 버즈'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대성마이맥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다음 수능 시험을 위해 어떤 인강을 들을 지 고민하고 있는 예비 수험생이라면 주목하자.


최고의 수능 인강을 파격적인 수강료로 들으면서 갤럭시 버즈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교육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는 '대성마이맥'이 고등학생들을 위해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19패스'와 정가 15만 9,500원의 '갤럭시 버즈'를 합쳐 '19만 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앞서 대성마이맥은 배우 신예은과 함께 새로운 광고영상을 선보이며 '19패스X갤럭시 버즈'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인사이트대성마이맥


작년 11월에 처음 선보인 '19패스'는 지난 1년간 전국 고등학교 90%, 서울·경기 고등학교 99%가 수강한 명실상부 '국민 수능 인강'으로 자리매김한 프로그램이다.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한국사 권용기 등 전 과목이 모두 우수한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어 전국 수험생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무선 아이폰인 '갤럭시 버즈'는 귓속에 밀착시켜 착용하는 커널형으로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외부 소음의 방해 없이 인강에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인사이트대성마이맥


얼마 전까지만 해도 구매하려면 2~3주를 기다려야 할 만큼 품귀 현상이 보이던 인기 있는 상품으로, 대성마이맥에서는 스테디 컬러인 흰색과 검정 2가지 모델을 준비했다. 


다음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전국의 예비 수험생, 고등학생이라면 최고의 수능 인강인 대성마이맥 강의와 갤럭시 버즈까지 손에 넣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