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하루 앞두고 수험생들 위해 직접 '응원 메시지' 남긴 손흥민

인사이트Facebook 'Tottenham Hotspur'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둔 오늘(13일)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13일 페이스북 페이지 'Tottenham Hotspur'에는 짧은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최근 물오른 활약을 보이고 있는 손흥민이 등장했다. 


토트넘의 트레이닝 저지를 입고 나타난 그는 "안녕하세요. 축구선수 손흥민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인사이트Facebook 'Tottenham Hotspur'


이어 "고등학생 여러분 시험 잘 보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이라며 짧은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그리고 활짝 핀 미소와 함께 손을 흔들었다. 


갑작스럽게 공개된 8초짜리의 짧은 영상. 그래서 손흥민이 수험생들에게 주는 메시지는 더욱 힘이 있었다. 


수능을 향한 마지막 밤을 앞둔 수험생들이 조금이나마 긴장을 덜기에 충분했다. 이는 다름 아닌 피나는 노력 끝에 세계 최고 수준의 축구선수로 성장한 손흥민이 줄 수 있는 힘이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이를 본 수험생들 역시 "손흥민 선수 응원 정말 감격스럽네요", "덕분에 시험 잘 볼 것 같아요", "수능 끝나면 축구 꼭 챙겨보겠습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는 14일 2020학년도 수능이 전국 1,185개의 고사장에서 일제히 치러진다. 이미 지난 11일을 시작으로 전국의 시험지구에 문제지와 답안지가 운반됐다.


시험을 향한 마지막 준비가 끝난 것이다. 


수험생과 학부모를 비롯해 모든 시민이 긴장된 하루를 보낼 오늘, 수험생들이 손흥민 선수의 응원에 힘을 얻어 모든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기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