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사상 최고 이적료 '5100억'으로 '차기 축신' 음바페 영입한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한화 1,912억 원에 AS 모나코를 떠나 파리 생제르맹으로 둥지를 옮겼던 '띵킹 황희찬' 킬리안 음바페.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러브콜을 보냈던 레알 마드리드가 결국 음바페를 품을 것으로 보인다. 예상되는 이적료만 무려 5,100억 원이다.


13일(한국 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을 비롯한 외신들은 레알 마드리드가 음바페 영입을 위해 역대 최고기록에 해당하는 이적료를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나온 이적료는 무려 3억 4,000만 파운드로 이는 한화로 약 5,100억 원에 달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는 2년 전 파리 생제르맹이 네이마르를 영입하기 위해 썼던 1억 9,800만 유로(한화 약 2,970억 원)를 훌쩍 넘는 금액이다.


지난해 월드컵 우승까지 차지한 음바페의 장점은 빠른 스피드. 혼자서 해결할 수 있는 마무리 능력, 드리블 등 수없이 많다.


역시 그중 최고의 장점은 22살이라는 어린 나이로, 이는 음바페 성장에 큰 기대를 걸게 만든다.


이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가 엄청난 금액을 주고 영입을 노리는 것 일터.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특히 X날두, 메시, 네이마르의 대를 이을 '축신'이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음바페가 주는 기대는 확실하다.


다만 음바페가 뛰어야 할 위치에 경쟁자가 에당 아자르라는 점이 발목을 잡는다.


만약 음바페가 이적한다면 아자르와의 공존을 위해서 포지션을 왼쪽에서 오른쪽 측면 공격수로 옮겨야 한다.


지네딘 지단 감독이 지휘봉을 잡을 때부터 목 놓아 외치던 음바페.


과연 '차기 축신' 음바페가 역대 최고 이적료를 기록하며 축구 역사에 큰 획을 그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