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골스튜디오

연예계 대표 '패피'들이 제대로 반한 골스튜디오 '리버시블 다운파카' 숏패딩

인사이트Instagram 'yoanaloves', 'rovvxhyo'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30세대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연예계 대표 패션 아이콘으로 알려진 유명 연예인들과 셀럽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STUDIO)다.


최근 사복패션 최강자로 알려진 정려원은 골스튜디오의 복슬복슬 플리스 집업 풀오버를 착용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공효진도 드라마 팀복으로 골스튜디오의 리버시블 풀오버 카키색을 선택했다.


인사이트Instagram 'iammingki'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다비치 강민경과 배우 이민기 또한 골스튜디오 제품을 착용하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민경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 맛집 한뤼버"라는 글과 함께 골스튜디오 2019 F/W 시즌 숏패딩을 착용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한강을 산책하며 패셔니스타의 분위기를 톡톡히 보여줬다.


강민경이 입은 제품은 골스튜디오 2019 F/W 시즌 '리버시블 다운파카'로 뉴트로 무드가 가미된 짧은 기장과 풍성한 볼륨감의 푸퍼스타일 숏패딩이다.


겉면에는 축구 골대 모양을 형상화한 로고와 'GOAL' 레터링이 돋보이는 화려한 그래픽을 담았으며, 안면에는 솔리드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인사이트Instagram 'xgo_odx'


OCN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민기 역시 최근 골스튜디오 '리버시블 다운파카' 그레이/블랙 컬러를 착장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신화의 전진도 JTBC2 '호구의 차트' 9화에서 '리버시블 다운파카' 그레이/오렌지 색상을 올겨울 유행하는 핫템으로 선보여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인사이트JTBC2 '호구의 차트'


골스튜디오 '리버시블 다운파카'는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 제품으로, 골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골스튜디오닷컴을 비롯해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더블유 콘셉트, 플레이어, 카시나, 29cm, 오프라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광교 앨리웨이 스트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패션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스타들이 잇따라 착용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골스튜디오는 영국 축구 매체 골닷컴(GOAL.com)의 패션부문 스포츠캐주얼 브랜드이다. 


골스튜디오는 축구 해리티지와 영국 스트릿컬처를 담은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여 남녀를 아우르는 2030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