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 BHC에 뿌링클 시키면 누구나 무조건 4천원 할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eneeeey'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오늘 저녁 메뉴로 무조건 치킨을 픽해야 할 이유가 생겼다. 요기요가 육즙이 좔좔 흐르는 국민 소울푸드 치킨을 아주 저렴한 값에 팍팍 쏘기 때문이다.


11일 요기요는 공식 앱 등을 통해 11월 '누구나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누구나 페스티벌은 총 4주간 요기요 앱 각 카테고리에 입점된 메뉴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1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할인 카테고리는 치킨이다. 행사 기간동안 요기요 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면 4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기간 내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요기요 앱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해당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슈퍼클럽, 슈퍼레드위크와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만약 누구나 페스티벌과 슈퍼클럽, 슈퍼레드위크로 'BHC' 블랙올리브 치킨을 중복 할인받으면 무려 9천원을 싸게 먹을 수 있다.


슈퍼클럽, 슈퍼레드위크뿐만 아니라 결제사 등과도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누구나 페스티벌은 1일 1회씩 총 5회 동안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1만원 이상 주문 시에만 적용이 가능하다.


월요일인 오늘(11일), 바삭한 치킨으로 기분 좋은 한 주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