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알아봐준 팬들에게 고마워 몰래 고깃값 결제하고 도망친(?) '인성 甲' 뜨뜨뜨뜨

인사이트YouTube '뜨뜨뜨뜨'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첫 야외방송에 나선 배틀그라운드 전문 BJ 뜨뜨뜨뜨가 자신을 알아보고 인사해준 팬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현했다.


지난 3일 뜨뜨뜨뜨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는 '방구석 게임 폐인의 인생 첫 야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한 편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첫 야외방송을 진행한 뜨뜨뜨뜨가 강남의 한 고깃집을 찾는 모습이 담겼다.


고기가 너무 먹고 싶은데 같이 고기 먹을 사람이 없어 혼자 집을 나섰다는 뜨뜨뜨뜨는 출발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한 팬을 만나게 됐다.


인사이트YouTube '뜨뜨뜨뜨'


자신의 방송을 봐준다는 팬의 말에 감사함을 표하며 같이 셀카를 찍고 포옹까지 건넨 뜨뜨뜨뜨.


이어 고깃집에 도착한 뜨뜨뜨뜨는 잘 익은 고기를 먹으며 팬들과 소통했다.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기 위해 자리를 뜬 뜨뜨뜨뜨는 또 다른 팬들과 마주쳤다.


같이 셀카를 찍은 뒤 연신 고맙다며 고개 숙여 인사한 뜨뜨뜨뜨는 고깃집 사장님에게 "저기 남자 두 분만 계산해주세요"라며 은밀하게(?) 부탁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뜨뜨뜨뜨'


"누구예요? 아는 분들이냐?"라 묻는 사장님에게 뜨뜨뜨뜨는 "제 친구들이다"라며 계산을 요청했다.


'혹시 아무도 못 알아보지 않을까?'라며 나선 첫 야외방송에서 자신을 알아봐 준 팬들에게 몰래 감사한 마음을 전한 것.


뜨뜨뜨뜨의 깜짝 선물에 시청자들도 "겸손하고 착하다", "남자가 봐도 다 멋있다",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친구라고 말하는 것까지 완벽하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YouTube '뜨뜨뜨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