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일) 생일인 박우진에 깜짝 '티셔츠 이벤트' 열어준 에이비식스
에이비식스 멤버들이 오늘(2일) 생일을 맞이한 박우진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Tiwtter 'ABSOLUTE_PWJ'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에이비식스 멤버들이 생일을 맞이한 박우진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사했다.
2일 에이비식스는 팬 사인회 참석차 인천공항을 통해 중국 텐진으로 출국했다.
이날 5명의 멤버들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하고 등장했다.
삼삼오오 모여있던 멤버들은 취재진 앞에서 일렬로 서서 포토 타임을 가졌다.
Tiwtter 'ABSOLUTE_PWJ'
이때 박우진을 제외한 멤버들은 갑자기 겉옷 탈의를 해 시선을 단번에 끌었다.
이들은 오늘(2일) 생일을 맞이한 박우진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이다.
각자 생, 축 글자와 화살표가 새겨진 흰 티셔츠를 입은 멤버들은 순식간에 박우진을 주인공으로 만들어버렸다.
Tiwtter 'ABSOLUTE_PWJ'
이어 이들은 스스로 보디가드 행세를 하며 박우진을 극진히 대접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는 에이비식스에 팬들은 "이러니 사랑할 수밖에", "박우진 정말 행복해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비식스는 지난달 7일 첫 정규앨범 '식스센스'(6IXENSE)를 발매했다.
우진 focus
— ABSOLUTE (@ABSOLUTE_PWJ) November 2, 2019
191102 ICN#박우진 #지니❤️ #PARKWOOJIN#MAMAVOTE #ab6ix pic.twitter.com/R5gisCDdW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