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광고]

"공차가 또 한 번 일냈다!" 컵에 바른 초콜렛 부셔먹는 신메뉴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

1일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는 겨울 시즌 한정으로 음료 4종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공차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촉감까지 만족시키는 음료를 본 적이 있는가. 공차가 컵 벽면에 붙은 초콜렛을 손으로 부셔 마실 수 있는 음료를 선보인다. 아울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 녹차나 흑임자에 펄과 블랙티를 더해 공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밀크티 또한 반응이 뜨겁다.


30일 공차는 겨울 시즌 한정 4종 음료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음료는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 초코바른 제주 그린티 스무디, 제주 그린 밀크티+펄, 흑임자폼 밀크티+펄이다.


인사이트공차


먼저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는 한 모금 마시면 진한 초코 스무디에 짭조름한 치즈폼과 바삭한 쿠키 분태가 더해진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프리미엄 블랙티를 베이스로 만들어 차원이 다른 뒷맛을 선사한다.


초코바른 제주 그린티 스무디는 제주 녹차로 갈아낸 스무디에 짭조름한 치즈폼과 쿠키 분태가 추가된 음료다. 스무디의 부드러움과 제주 녹차의 진한 풍미로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고,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로 식욕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특히, 이 음료는 공차의 모델 이승기가 사전에 신메뉴를 맛보고 가장 맛있다고 칭찬한 음료이다.


giphy


두 제품은 공통점 있다. 이탈리아산 고급 크로칸트 초콜렛을 사용했다. 크로칸트 초콜렛은 낮은 온도에서 굳는 특징이 있어,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고급 디저트에 많이 사용되는 초콜렛이다.


컵 안쪽 벽면에 달라붙은 '크로칸트' 초콜렛을 손으로 눌러 와그작하고 부수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점도 인상적이다. 초콜렛이 둘러진 컵을 손으로 눌러 부신 후 차가운 스무디와 함께 섞어 먹으면 초코칩처럼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함께 맛볼 수 있고, 빨대로 치즈폼과 초콜렛을 잘 섞어 먹으면 더 맛있다.


다회용 컵을 사용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다회용 컵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음료 상단에 초콜렛을 드리즐하여 제공된다. 빨대로 부숴 잘 섞어 먹으면 된다.


인사이트공차


제주 그린 밀크티+펄은 제주 유기농 녹차를 사용해 녹차의 깊고 진한 맛과 쫀득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들어가 있어 씹는 맛까지 즐길 수 있는 밀크티이다. 


이 메뉴는 시즌 한정 음료로 녹차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 평소 공차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은 왜 이제서야 이 음료가 나왔는지 모르겠다며 매우 반가워하는 반응이다.


제주 그린 밀크티+펄 음료는 출시 후 2일간 신메뉴 중 가장 많이 판매되어, 다시 한 번 공차가 밀크티 전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제주 그린 밀크티+펄에 사용되는 녹차는 차광재배한 제주산 유기농 녹차로 선명한 녹색을 띠며 아미노산 함유량이 많아 진한 녹차의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giphy


흑임자폼 밀크티+펄은 고급 잎차로 우린 블랙티가 들어간 음료로 아래에는 흑임자를 진하게 깔고 위에는 고소한 흑임자 폼을 올린 시즌 한정 음료이다. 여기에 쫄깃한 타피오카 펄까지 어우려저 고소하면서도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먼저 입을 대고 흑임자폼을 즐긴 후 빨대를 꽂아 쫀득쫀득한 펄과 밀크티를 잘 섞어 먹으면 훨씬 고소한 음료의 맛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다. 


특히, 흑임자폼 밀크티+펄은 공차 매니아층에서 매우 호평을 받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주 그린 밀크티+펄과 흑임자폼 밀크티+펄은 따뜻하게도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공차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는 5,500원이며 초코바른 제주 그린티 스무디는 5,700원, 흑임자폼 밀크티+펄은 5,100원, 제주 그린 밀크티+펄 4,900원이다. 모두 라지 사이즈 기준 가격이며 시즌 한정으로 제공된다.


공차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로 올 겨울도 공차해보자.


인사이트공차


한편 공차는 이번 신메뉴 4종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들은 신메뉴를 사면 한 잔당 3개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1월 6일부터 12월 22일까지 약 7주간 겨울 한정 신메뉴 2잔 포함 총 7잔 구매 시 '2020 공차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공차


‘2020 공차 다이어리’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감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공차와 함께하는 이승기의 포토 카드와 매 월 사용할 수 있는 12개의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컬러는 베이지, 민트 2종이며, 월간과 주간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위 두 가지 프로모션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