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주얼리에 꿀리지 않는 '화려한 미모'로 남심 압살한 레드벨벳 아이린

인사이트다미아니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레드벨벳 아이린이 가을을 담은 미모를 뽐내 팬심을 흔들었다.


24일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 측은 '벨에포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린은 쌀쌀한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다미아니


아이린은 살짝 젖은 듯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줘 시선을 모았다.


굴곡진 눈썹라인과 어우러지는 높은 콧대와 그 아래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인중, 입술 라인은 '넘사벽' 그 자체였다.


이처럼 뛰어난 비주얼을 보유한 아이린은 반짝이는 액세서리도 기죽게 만들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인사이트다미아니


엘르코리아


또 아이린은 버건디톤 립스틱을 포인트로 한 메이크업을 하고 그윽한 눈빛을 발산해 남성 팬들에게 전율을 선사했다.


아이린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은 "역시 미모 클래스가 다르다", "역대급 사진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오는 11월 23일, 24일 양일간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라 루즈'(La Rouge)를 개최한다.



엘르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